봄에 태어난 '리미'는 아직 호기심이 왕성한 어린 병아리 친구입니다.

리미

태어나서 이제 첫 봄을 맞이하게 된 리미는 아직 궁금한 것도 모르는 것도 많습니다. 하지만 엄마, 아빠 닭처럼 언제 가는 본인도 그런 닭이 되고자 하는 꿈과 희망을 늘 마음 한편에 간직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봄에 태어난 리미, 상징하는 계절은 봄이고 꽃은 개나리입니다. 개나리의 꽃말처럼 더 성장하는 '나(리미)' 혹은 더 나은 내일이 되고자 희망을 품고 오늘도 리미는 멋진 닭이 되기 위해 꿋꿋이 아장아장 한 걸음씩나아갑니다.

개인캐릭터소개-13.png

'무미'는 네모네모빔을 맞은 비숑프리제 입니다.

무미

그래서 항상 말을 할 때 자음ㅇ을 ㅁ로 붙이죠 예로 들면 '만념하세묘 멈뭄미 밉니다.'  이런 식으로 말이죠. 그런 덕분에 원래 본인의 모습인 동그란 비숑으로 돌아가려고 매일 노력하고 있답니다.그러한 노력에 조금은 얼굴이 동그래진? 편입니다. 상징하는 계절은 여름이고 꽃은 수국입니다. 더운 여름에 두꺼운 털을 감싸고 얼굴 또한 네모가 되었지만 '무미'처럼 수국이 가지고 있는 꽃말처럼 인내심을 가지고 언제 가는 동그란 비숑이 되길 바라며 항상 노력하고, 인내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개인캐릭터소개-14.png

'라미'는 몸은 작지만 부지런히 겨울을 준비해 열심히 식량을 입에 저장하는 다람쥐입니다.

라미

긴 겨울이 견디기 힘든다는 건 알지만 그걸 알기에 더욱더 열심히 준비하며 대비하는 영리하고 성실한 친구입니다. 부끄러움이 많아 항상 입안 가득 식량 을 넣고 부끄러워 얼굴이 자주 발그래 지는 쑥스러움이 많은 친구입니다. 상징하는 계절은 가을이고 꽃은 코스모스 입니다. 코스모스의 꽃말인 순정은 풀이하면 '순수한 감정이나 애정'을 뜻합니다. 그러한 순정을 품고 라미처럼 겨울이 오기 전 준비 하고 대비하여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개인캐릭터소개-15.png

고미'는 흥이 많은 요즘 말로 말하는 '인싸곰' 입니다.

고미

해도 짧아지고 추운 겨울, 어쩔 수 없이 우울해지고 쳐질 수밖에 없는 힘든 겨울에 친구들에게 힘을 돋아주기 위해 응원해 주기 위해 항상 먼저 나서 친구들을 즐겁게 해주려고 한답니다. 상징하는 계절은 겨울이고 꽃은 사랑초 입니다. 고미의 성격과 사랑초의 꽃말처럼 힘든 시기를 옆에서 누구보다 포근하게 힘들지 않도록 응원하는 고마운 친구 고미 같은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그렇게 행할 수 있도록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개인캐릭터소개-16.png
캐릭터소개-11.png
캐릭터소개-12.png

봄비츠로 프렌즈

봄비츠로 프렌즈는 환자와 보호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가깝게

다가가고자하는 의도로 제작되었습니다.

봄비츠로 프렌즈와 함께 여러분들의 봄을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봄비츠로의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상단3.jpg

봄비츠로 캐릭터
BOMBITZRO Character

캐릭터-17.png
1214_봄비츠로_캘린더간지-18.png